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스팸블록 이메일 보안

(주)파켄오피스에 스팸차단솔루션인 SX-50 UTM 장비 공급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4. 18. 06:53

(주)파켄오피스에 스팸차단솔루션인 SX-50 UTM 장비 공급
 


2006년 4월 - 소프트메일은 협력사인 뉴아이티를 통해 통합위협관리(UTM) 장비인 SX-50을 공급하기로 하 였습니다.

UTM은 Unified Threat Management의 약자로 스팸, 바이러스 등의 외부 위협으로 부터 내부 네트워크를 보 호하는 솔루션을 의미하며 자세한 사항은 http://blog.softmail.co.kr/keylog/UTM를 방문하시면 UTM의 개념을 소개하고 있으니 참조하 시기 바랍니다.

SX-50 UTM 스팸메일 차단 어플라이언스는 메일서버 앞단에서 스팸 메일과 바이러스메일, 피싱 메일을 걸 러 메일서버로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주)파켄오피스는 기존 메라크 메일서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스팸메일 차단을 위해 저희 UTM 장비 사용을 검토하고 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최근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해킹으로 인해 서버에 발생하는 장애가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SX-50 어플라이 언스 제품은 스팸메일, 피싱, 바이러스 차단은 물론, 방화벽과 침입탐지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전체적인 서버 보안에 더욱 큰 장점을 발휘합니다.

SX-50 UTM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halonsecurity.co.kr를 참조하시고 사용 사례에 대한 내용은 http://blog.softmail.co.kr/194를 참조하시기 바랍니 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