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를 실행할 경우에 아래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레지스트리에 스킨 관련 OCX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아 발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의 과정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 실행을 선택합니다.

2. 사용하는 운영체제에 맞게 입력하고 엔터를 누릅니다.

  • 윈도우 NT, 2000: C:\WinNT\System32\regsvr32.exe ACTSKIN4.OCX
  • 윈도우 95, 98, ME: C:\Windows\System\regsvr32.exe ACTSKIN4.OCX
  • 윈도우 XP: C:\Windows\System32\regsvr32.exe ACTSKIN4.OCX
  • 윈도우 XP 64비트: C:\Windows\SysWOW64\regsvr32.exe ACTSKIN4.OCX

3. 컴퓨터를 재시작하고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그 이외에 다른 한 가지 대안도 알려 드립니다.

어베스트! 안티 바이러스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만든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도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환경 설정 부분을 변경하여 기본 스킨으로 변경하게 한 후에 다시 설정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C:\Program Files\Alwil Software\Avast4\DATA\avast4.ini

[UserInterface] 부분에서 StartWithSkin=0로 변경하고 저장, 종료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