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고객지원

메라크 도구 users.exe 와 domains.exe - 메라크 7.4.5 이전 버전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6. 13. 11:51
메라크 메일서버 7.4.5 이전 버전에서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기 위한 CLI 명령어인 users.exe와 domains.exe는 해당 버전에서 매우 유용한 도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8.0 이후 부터 현재 버전은 users.exe와 domains.exe를 대체하는 TOOL.exe 명령어로 바뀌어 더욱 강력하게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강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예전 버전의 메라크를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있어 아직 users.exe 도구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관한 사용방법에 관해 잠시 설명하려 합니다.

users.exe와 domain.exe

본 프로그램은 명령커맨드라인에서 직접 사용하거나 배치파일로 사용하여 도메인과 계정을 생성, 추가, 삭제, 수정하기 위한 명령어 입니다. 기본적인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계정의 속성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본 도구를 사용하여 메일 계정 가져오기/내보내기를 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정책에 따라 비밀번호 확인도 가능합니다.

파일에서 계정 가져오기 외 :

users –e;users_list.txt –u*@*
users –e” “ –u*@domain.com
users –g” “userslist.txt
users –c –u*@domain.com -#43=128
users –a –s+ -unewadmin@domain.com –pnewpass
domains –a tempdomain.com –s”Temporary do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