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메라크 메일서버 사용후기

소프트메일 2007. 7. 5. 15:11

당사의 전문 소프트웨어(메일 서버, 안티바이러스)를 사용하는 국내외 수 만개의 고객이 제품을 도입하여 사용하면서 느꼈던 만족 내용을 공개합니다. 당사의 고객은 소기업에서 대기업, 그리고 ISP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NTFAQ 홍순성

기존 EMWAC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스팸 차단이나 릴레이에 대해 엄청난 인내를 해왔지만 사실상 문제점 해결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EMWAC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대체할만한 메일서버를 찾는 다는 것은 어렵지않았습니다. 한글로 들어오는 각종 스팸메일을 차단할 수 있는 메라크 메일 서버는 한글의 Charset이나 인코딩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차단할 수 있어 스팸에서 해방되어 상당한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주)삼화전자 웹마스터 홍영선

우리는 지난 3년간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체인지 서버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스팸이나 불법적인 릴레이에 대한 방지 기능의 부족으로 우리 서버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되어 업무상 중요한 메일을 오랜 기간동안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메라크 메일 서버의 안티 릴레이 및 스팸 차단 기능, 타피팅 기능을 이용하여 완벽한 메일 운영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구축하였습니다. 더이상 우리는 익스체인지 서버를 사용하지 않게 된 것이 정말로 기쁩니다.

(주)CS 유통 Administrator 박성남

EMWAC을 사용했던 우리는 기본적인 메일 기능도 제대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메라크 스탠다드 파워팩을 통해 지금까지의 메일에 대한 모든 문제를 완전하게 해결하고 또한 웹 메일까지 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한국엠에스씨 김은기

우리는 다국적 기업으로 중국, 미국 등과 빈번하게 메일을 주고 받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 메일 사용 또한 다른 기업에 비해 무척 많습니다. 릴레이나 스팸 때문에 하루에도 수 백 MB의 로그파일이 쌓이고 거의 메일 서버에 접근조차할 수 없었던 지난 날을 생각하면 메라크 메일 서버는 우리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지켜준 은인과 같습니다.

(주)해태음료 이주호

얼마나 쉽게 소프트웨어 그자체를 업그레이들할 수 있을지가 중요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귀사의 책임있는 엔지니어에게 나의 진심어린 감사의 표현을 전달해 주었으면 합니다. 나 자신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이 제품의 구조와 설계, 그리고 모든 기능에 대해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NBC Internet Ltd, Technical Director Steve Fenton

우리가 메일 서버를 찾고 있을 때, 매우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3개월간의 테스트 후에, 우리는 Merak 메일 서버를 선택하였습니다. 설치가 무척쉽고 sendmail 등 다른 소프트웨어가 더이상 필요없이 최고의 메일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3년동안 Merak 메일 서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어떤 다른 메일도 Merak의 가치를 넘을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