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메라크 메일서버 9 버전 Microsoft Outlook® 2007 과 협업하기로

소프트메일 2007. 9. 13. 15:27
메라크 메일서버 9 버전 Microsoft Outlook® 2007 과 협업하기로


메라크 9 버전은 디지털 서명을 갖고 있으며 최신 아웃룩 버전과 호환되고 윈도우 비스타(Vista)에서 동작합니다.

메라크 아웃룩 커넥터(Outlook Connector)는 윈도우 비스타와 최신 오피스 아웃룩 2007 에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로 인증을 받았습니다. 아웃룩 플러그인으로 설치하며 디지털 서명을 지원하고 마이크로소프트로 부터 인증을 받아 비스타 로고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라크 아웃룩 커넥터는 메라크 메일서버 소프트웨어에 그룹웨어 서버로 내장된 기능에 의해 가상적으로 Exchange 서버에서 요구하는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MS 오피스 아웃룩과 거의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메라크 현재 버전인 9.0 제품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계정과 공유기능, 비밀번호 변경, 자동응답, VoIP 번호로 전화걸기 등의 기능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메라크 아웃룩 커넥터를 사용하여 MS의 익스체인지(Exchange) 서버로 부터 메라크 메일서버로 중단없이 이전이 가능하며, 일반 사용자에게는 Exchange 서버를 사용할 때와 거의 동일한 환경을 유지하므로서 사용자들이 백엔드 서버가 메라크 메일서버로 교체되었는지를 거의 알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게 이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터는 서버 상에 저장되고, 백업은 아웃룩 커넥터 메뉴에서 처리할 수 있으며 익스체인지를 사용할 때보다 유지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PST 리포지터리 손상을 방지하게 됩니다. 백그라운드 동기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오프라인 모드에서는 노트북을 사용할 때 사무실 밖에서도 로밍 처리가 가능하여 생산성을 높이는데 많은 공헌을 할 수 있습니다.

메라크 웹메일 프로 인터페이스를 통해 어떤 컴퓨터에서도 서버 상의 자신의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으며 웹메일 프로는 아웃룩 웹 접속(아웃룩 OWA) 환경과 매우 흡사하므로 사용자들의 만족을 높여줍니다.

보안과 성능상의 관점에서, 또한 신뢰성, 간편한 유지관리 기능 면에서 메라크는 매우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므로서 미래의 핵심 기업이나 대학, 정부기관 들은 주저없이 메라크 메일서버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메라크 메일서버를 선택하는 것은 전체소유비용(TCO)를 절감할 수 있게 되며 스팸과 같은 귀찮은 정보로 부터 사용자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본 기능을 사용하려면 메라크 엔터프라이즈 슈트 제품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