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안산 반월 공단 내 위치한 ㈜후꼬꾸코리아는 자동차 Rubber 분야 일본 최대 부품업체인 ㈜ 일본FUKOKU와 합작하여 1987년에 설립된 자동차용 부품 전문메이커로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엔진부품인 Damper Pulley를 비롯한 Wiper Blade Rubber, Radiator Packings, Diaphragm, 각종 Brake부품 등의 Rubber부품을 생산하는 중견 기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후꼬꾸코리아>


 2004년부터 메라크 메일 서버를 사용해 오고 있지만, 최근 들어 부쩍 늘어난 스팸 메일로 인해 저희 소프트 메일 측에 상담을 해와 하론의 UTM 장비인 SX-50을 추천하여 2월 초 데모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 후 장비가 잘 동작하고 있는 지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해본 결과, 재철 전산실 부장님께서 SX-50의 스팸 필터링 능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시며 상부에 결재를 받아 오시겠다는 확답을 해 주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임재철 전산실 부장님(우)과 소프트메일 오봉근 사장님(좌)>

 

그 후 결재를 마치고 225일 데모 장비를 새 장비로 교체하려 후꼬꾸를 재방문했는데, 임재철 부장님께서 하론 SX-50의 스팸 메일 탐침율이 99%를 넘어 직원들의 스팸 메일에 대한 불평이 사라짐과 동시에 전산관리자의 스트레스도 줄어들었다고 매우 흡족해 했습니다. 특히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초기 설정만으로 후속 관리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어 전산 관리자의 수고를 덜어주는 유용한 장비라고 칭찬했습니다. 임부장님께서는 대만족을 표시하시면서 현재 건설중인 후꼬꾸의 지방 지사에도 하론 SX-50을 적극 추천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론 SX-50을 설치중인 문일준 연구원>

 

최근 스팸 메일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당사의 하론 장비가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구매자께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저희 소프트메일은 스팸 메일 없는 온라인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작중인 하론 SX-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