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주)소프트메일, PWI사와 ThreatSentry 웹방화벽 한국공급계약 체결

소프트메일 2008. 8. 7. 21:27
2008년 8월 7일(목) - (주)소프트메일(대표이사 오봉근)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파트너사인 PWI사와 윈도우 웹서버에 대한 웹해킹을 방지하기 위한 IIS 웹방화벽인 ThreatSentry 제품을 국내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하였다.

ThreatSentry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은 "호스트 침입방지" +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이 통합된 제품으로 새로운 공격이나 능동적 공격 기술로부터 윈도우 웹서버를 방어하고, 네트워크 약점의 방어와, 패치 관리에서의 실수를 극복하고 규약준수를 강요하도록 하는 웹 방화벽 제품입니다.

MMC에서 ISAPI 필터로 사용되는 ThreatSentry는 서버 요청에 대해 지식 데이터베이스와 비교하고 비신뢰 활동을 검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IIS 웹서버에 대한 공격을 차단하므로써 IIS 기반으로 된 웹사이트의 보안을 강화하는 필수 소프트웨어입니다.

최근 중국발 SQL 인젝션 공격을 통해 웹해킹이 늘어나고 사내 네트워크에 대한 백도어 설치나 ARP 스푸핑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IIS 기반으로 운영되는 그룹웨어, 쇼핑몰, 회원제 웹사이트가 큰 피해를 입고 있는데 본 ThreatSentry 제품을 통해 안전하게 웹사이트를 해킹으로 부터 방어할 수 있습니다.

경쟁제품에 비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과 보다 우수한 성능, 안전한 방어가 가능하므로 국내 시장에서 많은 관심과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 : http://www.softmail.co.kr/426



연락처

㈜소프트메일
전화 : 02)3486-9220
팩스 : 02)3486-9331
웹 : www.softmail.co.kr
이메일 : info@softmail.co.kr

제품구축 및 유지보수

홍스랩 NTFAQ
전화 : 010-5241-1860
웹 : www.ntfaq.co.kr
이메일 : ntfaq@ntfaq.co.kr

보안 컨설팅

㈜로버무트정보통신
전화 : 02)717-9431
팩스 : 02)717-9404
웹 : www.rovermoot.co.kr
이메일 : info@rovermoo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