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2009년 11월 23일 - 아웃백은 자사의 메일서버와 연동하여 스팸메일과 바이러스메일을 차단하 기 위하여 당사의 스팸차단 전용장비인 하론 SPG-200을 임대방식으로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하였 다.

아웃백은 자 사의 스팸차단 장비인 SPG-200 시스템을 약 한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스팸차단 장비의 안정 성과 스팸차단 효과에 대한 검토와 평가가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이 도입의 결정적 이유가 되었다.

SPG-200 장비는 스팸블록에서 사용하는 시스템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으며 500유저 가 사용할 수 있는 중급 장비로서 스팸블록의 모든 기능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컴터치의 RPD, 글로벌 IP VIEW, 카스퍼스카 등의 상용 스팸/바이러스 차단 엔진은 물론 스팸어세신, ClaimAV 등 의 공개 엔진을 모두 사용하므로서 메일 공격은 물론 바이러스 공격, 피싱 메일까지도 한번에 차 단할 수 있다.

또한 매일같이 사용자들은 스팸보고서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관리자는 시스템 및 도메인에 대한 통계 메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반사용자들은 웹으로 접속가능한 자신만 의 격리보관소를 갖게 되어 언제든지 웹을 통해 로그인하면 자신의 스팸을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웹 격리보관소를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은 오탐에 대한 관리자 및 사용자의 직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과 극히 낮은 오탐 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관리자의 고민이나 지속적인 관리없이도 자동으로 쉽게 스팸메 일을 지속적으로 시스템이 운영될 수 있는 점에 점수를 크게 부여하였다.

스팸블록 서비스는 아웃백의 지속적인 관심과 시스템 도입에 감사드리며 더욱 우수한 성능과 기능의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다. 아웃백의 결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