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고객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스워프는 기존 아이스워프 구 버전(메라크 메일서버 포함)에 대하여 2015년 12월 31일 부터 고객지원 및 각종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본 종료는 아이스워프 본사의 결정에 따라 진행되며, 기존 업그레이드 기간이 남아있는 고객께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아직도 구버전을 사용하시는 많은 고객께서 영향을 받게 되며, 특히 서버 재설치나 이전 설치에 라이선스 등의 재발행이 유무상 모두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서버 삭제나 파손시 재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서버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12월 이전에 유상으로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하실 것을 공지해 드립니다.

 

 

대상 버전 :

- 메라크 메일서버 전 버전(v4/5/6/7/8) 

-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v9

 

고객지원 종료는 :

- 라이선스 재발급, 재발행, 이전

- 라이선스 갱신 : 구버전에서 신규버전으로 갱신구매 불가 (단, 12월 이내 갱신구매 가능)

- 장애처리, 패치, 원격지원 등 일체의 고객지원

- 서버 설치, 백업, 마이그레이션

 

등의 모든 고객지원이 종료됩니다.

 

감사합니다.

 

(주)소프트메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