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스팸블록 이메일 보안

소프트메일 이메일 서비스 및 호스팅 공급업체와 본격적으로 이메일 보안 플랫폼 서비스 구축 사업 시동

소프트메일 2015. 8. 3. 10:51

소프트메일은 스웨덴의 하론 시큐리티(http://www.halon.se)사와 함께 국내 이메일 보안 서비스 구축에 박차를 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최근 하론 시큐리티는 미국에 오피스를 구축하고 이메일 보안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데 시동을 걸었으며 미국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어 국내에서도 동일한 글로벌 서비스 모델 구축에 동참하기로 하고 사업을 본격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최근 미국의 주요 호스팅업체인 HOST1PLUS(www.host1plus.com ) 와 1백 3십만 도메인에 대해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one.com(http://www.one.com), 20,000개 이상의 글로벌 비즈니스 지점을 갖춘 DuoCircle(http://www.duocircle.com/) 사 등에 이메일 보안을 하론의 이메일 플랫폼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One.com

 

원닷컴은 1백 3십만 개 이상의 고객 도메인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호스팅 프로바이더 회사로 하론의 보안 이메일 배달 플랫폼을 채택하여 안정적인 이메일 송수신은 물론 스팸 및 바이러스 차단을 구축하고 투자비와 운영비를 절감하려는 목적으로 하론 플랫폼을 선택하였습니다. 하론 플랫폼은 소프트메일의 스팸블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과 동일합니다. 하론 플랫폼으로 변경하므로서 초기 투자비, 고객지원비용, 유지비용, 랙 공간비용, 전력비용의 70%까지 절감하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호스트1플러스

 

호스트1플러스는 하론 이메일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로 이메일 게이트웨이 서비스를 구축하고 모든 이메일 배달에 대한 보안 검사를 통해 이메일 위협을 제거하고 호스트1플러스 사용자에게 배달하도록 구축하였습니다. 호스트1플러스는 역시 국제적인 호스팅 공급업체로서 증가하는 이메일 위협에 대비하고 사용자 들에게 안정적인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목적을 하론과 함께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듀오서클

 

듀오서클 사는 전세계 2만 개 이상의 지점과 오피스를 운영하는 글로벌 이메일 서비스 공급업체입니다. 역시 목적은 고성능 보안 이메일 플랫폼을 통해 스팸메일을 방어하기 위하여 협력을 구축하였습니다. 하론 플랫폼의 선택 이유 역시 매력적인 라이선스 비용과 훌륭한 고객지원, 스팸 격리보관과 사용자 로그인 등 쉽고 편한 사용이었고 그동안 사용해 왔던 사이렌(Cyren)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부터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어 큰 장점이 되었습니다. 또한 하론 시스템을 사용하므로서 운용비용의 30%, 네트워크 관리비용(시간 포함)의 90%까지 절감하였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호스팅 공급업체와의 성공적인 협업 사업의 결실은 고스란히 국내에서도 성공할 것으로 믿으며 동일한 고품질 서비스와 기존 대비 비용절감의 수혜를 국내 호스팅 공급업체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프트메일은 지난 십여년 이상의 이메일 비즈니스 경험과 하론의 이메일 보안 플랫폼을 통해 본격적으로 호스팅 업체와의 협업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소프트메일 이메일 보안 플랫폼 스팸블록 http://www.spamblock.co.kr

 

 

작성 : (주)소프트메일 http://www.softma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