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아이스워프 11.4.1 버전 출시 - 팀채팅, 화이트라벨링 등 다양한 기능 추가

소프트메일 2016. 5. 9. 18:44

아이스워프 메일서버가 11.4.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번 11.4.1은 팀채팅, 웹문서, 웹관리자 화이트 라벨링 등 놀랄만한 기능 들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 팀채팅


팀채팅 기능은 기본 라이선스에서 기본 지원되는 새로운 기능으로 조직내에서 직원들과의 소통을 증대시킬 수 있는 협업 기능으로서 팀단위 또는 프로젝트 단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멀티 유저 채팅과 유사하며 직원들과의 채팅은 물론 파일 공유, 일정 고유, 미팅 예약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 등록된 사용자외에도 외부 직원을 초대하여 채팅도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젝트로 다양한 사람들을 구성원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 링크 공유, 손님 계정, 알림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첨부한 문서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웹문서 편집기능


웹문서는 MS의 오피스가 PC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웹클라이언트 상에서 문서를 미리보거나 편집하여 리비전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오피스 문서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웹메일 상에서 미리보기할 수 있어 오피스 문서로 유인하는 이메일 위협을 방지하거나 오피스 라이선스를 사용하지 않고 웹에서 문서를 편집할 수 있기 때문에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문서관리를 쉽게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웹관리자 기능


HTML5 기반의 웹관리자는 부드러운 메일서버 관리가 가능하며 대규모 호스팅 업체에서도 고객관리를 위해 쉽게 서버를 운영할 수 있도록 관리에 촛점을 맞추어 개발하였습니다. 많은 도메인과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라벨링


 화이트라벨링 기능을 추가하여 고객만의 관리자 페이지 및 웹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에 맞춤형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사설 SSL 인증서 사용, 캘린더 인쇄, 축소보기, 이메일 배포리스트, 미팅 초대 등 메일서버의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아이스워프 11.4.1 버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스워프 11.4.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아이스워프코리아 (주)소프트메일 

전화: 02-3486-9220

메일: sales@icewarp.co.kr

http://www.icewarp.co.kr



Whats_new_11.4.1.pdf


TeamChat_help.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