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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연이어 2 건의 기술 지원 요청을 받고 해당 메일 서버에 접속해 본 결과 다음 화면과 같은 내용이 검출되었습니다. 참고로 이러한 상황에 처하게 되면, 트로이 목마가 설치되어 서버에서 SMTP 서버가 중지되고, 트로이 목마의 서비스로 대체됩니다.

따라서, 최대한 빨리 네트워크를 차단하고 풀 백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서버용 백신을 통해 바이러스를 치료 또는 서버를 재설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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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메라크 메일 서버에 정상적으로 접속될 경우 아래와 같이 버전 번호 등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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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웹 서버뿐만 아니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대한 해킹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보안 제품(방화벽, 바이러스 백신)을 이용하여 이러한 위협으로부터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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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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