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CrossTec RemoteControl v10 최신 기능 소개

소프트메일 2007. 9. 19. 10:03
최신 버전인 CrossTec RemoteControl v10 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및 향상된 기능을 소개합니다.

 

l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 CrossTec RemoteControl v10에서는 윈도우 비스타 스타일의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l  그룹 리스트 자동 보기 지원 클라이언트 리스트는 자동으로 정렬되며 특히 OS 기타 기준으로 설정한 그룹으로 나눠 관리할 있습니다.

l  향상된 이미지 미리보기(썸네일) 지원 썸네일 보기 모드에서는 더욱 향상된 해상도를 제공해 줍니다. 또한 모드를 지원하고 사용 중인 세션, FT, 인벤토리, 레지스트리, 명령 프롬프트, 채팅 세션이 진행되는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줍니다.

l  그룹 중첩 지원 그룹을 중첩함으로써 회사의 구조에 알맞도록 클라이언트를 구성하여 관리할 있습니다.

l  향상된 보기 모드 지원 클라이언트를 관리하는 동안에 화면 전체를 보여 주고 허용할지, 특정한 애플리케이션만을 허용할지 설정할 있습니다.

l  향상된 채팅 기능 채팅 세션에서 하이퍼링크를 지원합니다.

l  파일 전송 기존 버전에 비해 성능 향상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특히 최대 4GB까지 지원합니다.

l  원격 업데이트 연결된 클라이언트가 버전인 경우에는 즉석에서 곧바로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l  윈도우 비스타 지원 – v10에서는 윈도우 비스타 베타 버전부터 정식으로 지원합니다. 차후 최신 OS 업그레이드하더라도 안심하고 CrossTec RemoteControl 사용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