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새로운 소식

소프트메일 일본시장 공략 시작

IceWarp avastkorea 2007.11.05 15:22
(주)소프트메일은 메라크 메일서버의 판매확대와 글로벌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일본지역의 판매를 위하여 동경과 오사카에 각각의 일본 업체를 발굴하여 협업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최근 일본 협력업체를 방문하였습니다.

기존 오사카 지역의 xplus사와 파트너 제휴를 통해 계약을 체결한 바 있었지만 이번 동경의 시나브로사와의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메라크 메일서버 제품의 일본내 판매를 조기에 판매를 시작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올 12월 부터 오사카 지역에 메라크 메일서버의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xplus사는 메일 호스팅 사용을 위해 년간 1,000만원 이상을 지출하는 자사의 고객사를 중심으로 우선적으로 메일서버에 대한 영업 및 판매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지난주 첫번째로 거래처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젠테이션을 실시하여 고객으로 부터 많은 관심과 도입의사를 전달받은바 있습니다.

일본지역의 메라크 판매 제품은 메라크 엔터프라이즈 슈트 제품이 주요 대상제품으로 메라크 그룹웨어 기능과 SIP 인터넷 전화를 포괄한 풀옵션 제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일본 지역에 대한 사업을 개시하기 위해 소프트메일은 협력사인 (주)보람정보통신과 함께 일본 출장길에 올랐으며 일본 협력사와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일본업체들에게 일본어 홈페이지를 개발 공급하는 사업 부터 함께 시작하기로 하였고 소프트메일은 여기에 메일서버와 백신 등의 자사 솔루션을 함께 공급하는 4사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에서 부터 시나브로, XPLUS, 보람정보통신, 소프트메일


이를 계기로 소프트메일에서는 2008년도 일본 시장 공략을 시작하게 되며 일본시장에서 메라크 메일서버와 내장된 인터넷 전화 솔루션을 본격적으로 공급할 예정입니다. 일본시장에서는 한국의 메일서버 업체와 스팸차단 업체 등 일부가 이미 진출하고 있으며 외국계 제품들이 시장을 선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메라크 메일서버의 선진 기술과 다양한 활용기술 등을 통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