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수신한 이메일을 팩스로 전달하려면

소프트메일 2007. 12. 3. 16:10
"메라크 메일서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영업부서에 수신한 메일을 팩스로 보내고자 합니다. 영업부에 직원이 10명정도 되고 각각 개인메일을 갖고 있지만 sales@aaa.com과 같이 대표메일을 사용하여 영업부 직원들이 메일을 각각 수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 메일이 sales@aaa.com 으로 수신할때마다 회사 내부의 팩스로 전달하고 싶습니다. 이런때 메라크 메일서버에서는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메라크 메일서버, 팩스서버와 통합 서비스 제공 가능

대충 이와 같은 팩스 서버와 메일서버에 대한 연동의 필요성이 있다면 메라크 메일서버에는 팩스 서버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팩스 서버는 메라크 메일서버가 설치된 서버에 있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예를들면 alt-n technologies의 RelayFax와 같은 팩스 서버를 메라크 메일서버의 컨텐트 필터에서 "애플리케이션 실행"으로 통합하면 이메일 송수신의 조건에 따라 특정 팩스로 팩스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RelayFax 팩스 서버는 소프트웨어로 팩스 보드가 필요합니다  :

지원되는 팩스 보드는 Mainpine의 RockForce, Natural MicroSystems의 AG 시리즈, Commetrex의 M-4, Comtrpl의 RocketModem, Cantata의 TR1034, TruFax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팩스모뎀으로는 Best Data, Conexant, Creative, DLink(ATI), MultiTech, U.S.Robotics 등의 팩스 모뎀을 지원합니다.

메라크의 강력한 컨텐트필터 기능을 활용하면 팩스 뿐만아니라 SMS 단문메시지 발송과 같은 주변 서비스와 완벽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메라크 메일서버와 이런 통합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신다면 메라크와 통합작업을 수행하여 보십시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