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코리아(대표이사 오봉근 www.avast.co.kr)는 2008년 3월부로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가 전세계 총누계 등록자수 5천만명을 넘어셨다고 발표했다.  2002년 1월 첫 등록 이후 2007년 10월에 4천만명의 유저수를 돌파한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는 각종 보안제품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지속적으로 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개발사인 ALWIL Software a.s.의 공동 창업자인 Eduard Kucera와 Pavel Baudi의 인터뷰 내용이다. 


이 기념비적인 일에 대해 ALWIL Software a.s.의 공동 창업자이면서 CEO인 Eduard Kucera는 "이번 일은 동급 최강의 안티바이러스를 제공하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ALWIL 팀과 우리 유저들을 위한 선물이며, 항상 열심히 일하는 ALWIL Software 직원들을 위한 위대한 성과물입니다. 5천만유저 확보는 우리가 맡은바 소임을 잘 진행하고 있으며 유저들도 그 성과를 인정해준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말웨어로 부터 유저를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안 제품 인증기관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웨스트코스트 랩의 인증을 획득한 안티-루트킷 및 안티스파이웨어 보호 기능을 탑재한 어베스트 4.8을 곧 출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올 한해 우리는 유저가 어베스트! 에 기대하고 있는 만큼의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며, 2008년 3분기 후반 출시를 목표로 유저가 요구하는 추가적 기능을 모두 탑재한 최고의 버전으로 어베스트! 5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유저와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WIL Softwar a.s.의 공동 창업자이면서 의장인 Pavel Baudis는 "우리는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의 이번 달성과 오늘날의 어베스트! 홈에디션을 훌륭한 솔루션으로 만들어준 유저와 서포터스 커뮤니티에 대해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Eduard와 내가 20년전 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오늘날의 이같은 성공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으며 우리는 앞으로도 무대뒤에서 유저들을 실망 시키지 않기 위해 20년전 처음 시작할 때의 그 마음으로 멈추지 않고 나아갈 것입니다." 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