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새로운 소식

메라크 SaaS방식 임대 상품 런칭

소프트메일 2009. 10. 12. 08:58

2009년 10월 12일(월) - 이메일 솔루션 전문기업인 소프트메일은 소프트웨어 판매 방식에서 점차 소프트웨어 임대방식으로 전환되어가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하여 메라크 메일서버의 판매 외에도 SaaS 방식의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SaaS는 소프트웨어를 서비스로서 제공받을 수 있는 월 이용료 지불 방식으로 메라크 메일서버 정품을 고 객사의 서버에 탑재하여 일정한 사용료를 매월 지불하고 정식 제품을 구매한것처럼 자사에 위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호스팅 방식과 이용료 지불면에서는 동일하지만 외부에 있는 서버를 여러 회사가 공유하여 사용하 는 것과 달리, 자사의 시스템에 탑재하여 자사만의 독립적인 서버를 사용할 수 있어 보안을 중시하는 기업에 는 좋은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메일서버를 SaaS로 도입한 경우 유지보수와 업그레이드, 업데이트는 소프트메일에서 담당하기 때문 에 그만큼 전산인력의 사용이 줄고 관리 및 운영이 용이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라크 메일서버 도입을 원하셨지만 가격 때문에 쉽게 구입결정을 내리시지 못하는 200유저 이하의 직원 을 보유한 중소기업에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합니다.

메라크 SaaS 제품에 대한 소개는 http://www.merak.co.kr/service/SaaS.asp 페이지를 참 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소프트메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