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스팸블록 이메일 보안

(주) 동서기공 하론 SPG-150 장비 설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0. 13. 15:49

(주)동서기공 업체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하였고, 최신의 설비와 고도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의 자동차 부품 시장에 신속,정확하게 생산하여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AL 합금 신소재개바 및 기술혁신에 앞장서는 업체 입니다.

2010년10월12일 (주)동서기공으로 설치를 위해 스팸 블럭의 절대 강자 "하론 SPG-150" 장비를 들고 출발하여,
설치 장소인 (주)동서기공에 도착하여 개봉한 "하론 SPG-150" 장비 입니다.



외형적인 면에서 기존의 하론 SPG보다 안정적인 사이즈와 세련되고 깔끔해진 모습 입니다. 물론 내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스펙도 그만큼 UP! UP! 되었습니다.


현재, 전세계 여러 기업 중 대다수는 스팸 메일로 문제로 인해 해결점을 찾기 위해 모색 중입니다.
이러한 상황은 국내 기업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주)동서기공의 "하론 SPG-150" 장비 도입 목적은
회사에 많은 양의 스팸 메일이 들어와 업무에 차질이 생기고 업무 효율성이 떨어져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동서기공의 담당자 임창길 팀장님께서는 "스팸만 막을 수 있다면, 이 정도는 투자도 아니다!!" 라고
말씀하실 정도로 스팸 메일에 대한 심각성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간단한 설치와 함께 메일 서버 및 네트워크 환경을 SET UP 후 "하론 SPG-150" 장비의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론 SPG-150" 장비는 설치 및 SETTING도 간편화 되어 설치 시간 단축 및 장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주)동서기공에 설치를 마친 후 메일 테스트를 완료 후 작업을 끝마치고, 다른 서버들 사이에 함께 놓여 있는
"하론 SPG-150" 장비의 모습을 보니 디자인부터 고급 제품의 모습이 물씬 풍겨 모두들 흐뭇해 하셨습니다.

이제는 스팸 메일을 차단하여 보다 쾌적하고 좋은 메일 서비스 환경이 이루어 질 것을 생각 하며, 담당자 임창길님과 간단한 설명을 마친 후 철수 하였습니다.

철수를 하며, 저희 제품에 대한 신뢰감과 만족감을 느끼셔서 이번에 새로 나온 "하론 SPG-150" 장비를 서슴없이 구입해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고객의 보다 메일 환경을 좋은 메일 서비스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스팸 장비 "하론 SPG-150" 의 활약은 계속 될 것이며, 이를 위해 노력하는 저희 "소프트메일"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 것으로 (주)동서기공의 "하론 SPG-150" 장비 설치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