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스팸블록 이메일 보안

스팸장비 SPG/VSP 최우수 제품군으로 선정[컴퓨팅 시큐리티]

소프트메일 2010. 11. 6. 10:01
영국 런던에서 있었던 컴퓨팅 시큐리티(Computing Security)에서 SPG/VSP 스팸차단 솔루션이 최우수 제품군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네트워크 컴퓨팅과 컴퓨팅 시큐리티(Network Computing/Computing Security)는 보안 관련 매거진으로 해마다 보안 시스템 제품을 대상으로 성능평가를 실시하는 권위있는 매체입니다. 스팸메일차단을 전문으로하는 이메일 보안시스템에 대해 평가가 이루어졌으며 당사의 VSP 스팸차단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방식은 SPG) 제품이 2010년 최고의 안티스팸 솔루션으로 탑 랭킹을 받았습니다.

VSP는 하드웨어 기반의 SPG와 동일하지만 가상서버 기반에서 동작하는 소프트웨어 버전이며 VMWARE와 Citrix 하이퍼바이저 등의 가상화 시스템에서 운영되는 하이엔드 이메일 보안 솔루션입니다. 스팸메일로 부터 시스템을 매우 안전하게 보호하고 이메일의 보안성 제고능 물론, 성능과 유연성, 스타일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이 VSP 제품이 컴퓨팅 시큐리티 어워드에서 2번째 제품의 최고 안티스팸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전세계 수 많은 스팸차단 시스템 중에서도 VSP 및 SPG는 최고의 성능과 가격으로 제공하므로 여러분은 브랜드와 성능에 고민하지 말고 SPG 제품을 주저없이 선택하셔도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SPG를 설치하는 순간 시스템 관리자는 시스템이 없는 듯 관리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SPG-150 100유저용 제품 가격은 하드웨어 일체형 제품으로 3,950,000원(VAT별도)으로 타 경쟁제품보다 저렴하며 시스템 구매시 SPG관리자용을 위한 애플 아이패드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더욱 우수하고 안정적인 스팸시스템을 경쟁제품보다 더욱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팸메일, 바이러스메일, 이메일 DDOS, 피싱메일을 단 하나의 시스템으로 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