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파워 홈 리모델링 그룹 모바일 현장을 위해 Exchange 서버에서 IceWarp 서버로 변경

소프트메일 2011. 6. 8. 11:23
파워홈 리모델링 그룹, 모바일 워크포스로 IceWarp 구축

파워홈 리모델링 그룹
1992년 창업한 파워홈 리모델링 그룹은 미국 펜실바니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잘 알려진 주거 개선 사업자입니다. 특히 열효율 비용 절감과 외부 개선 사업에 잘알려져 있으며 이 분야 혁신 사업자로서의  선두 기업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서버 현재의 문제점 :
많은 수상을 받아온 파워홈 그룹은 제품과 고객 서비스에 그들의 높은 표준을 통해 최선을 다하고 있느 최고의 업체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수 백명의 작업자들이 넓은 지역에서 나누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IT 인프라스트럭쳐는 작업의 핵심이고 IT관리자들이 많은 엔지니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환경은 일을 쉽게 하도록 만들지 않고 있습니다. 

"우리는 MS 익스체인지 서버를 운영하고 있는데 하루에도 열 번이 넘는 장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바램은 안정적인 운영시스템과 이러한 환경에서 빨리 벋어나서 언제든지 쓰기 쉬운 메일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는 파워 홈 리모델링 그룹의 정보기술 부분 이사인 제프리의 말입니다. 이러한 말의 의미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리눅스 기반의 솔루션으로 변환하고 싶다는 뜻을 밝힌 것 입니다.


해결책 :
우리는 많은 대안들을 검토하였으며 IceWarp 제품을 결정하였습니다. 레빈씨의 말에 따르면 시스템 운영중에서도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쉽게 성공적으로 이전할 수 있고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이 선택의 결정적인 요인이 되었습니다. Exchange 서버가 운영중인 동안에 IceWarp 서버를 구축하고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익스체인지 서버는 너무 많은 문제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자동 마이그레이션은 불가능했지만 모든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만들고 아웃룩에서 밤새 모든 사람의 정보를 수동으로 이전했지만 하루 만에 이를 모두 이전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 절차와 결과는 중요한 업무흐름에 큰 변화를 만들지 않고도  사용환경의 변경이나 교육에 큰 무리가 없었기 때문에 이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은 쉬었고 웹브라저를 사용한 웹메일은 IT에 익숙하지 않은 엔지니어에게도 바로 업무에 익숙해 지도록 하였습니다. "바로 이것이 익스체인지 서버의 대안이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결론 :
"우리는 IceWarp 서버가 익스체인지 서버의 신뢰할 수 있는 대안 제품이고 우리 회사의 많은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구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확신하였습니다. 우리는 9개의 현장이 있으며 여기에서 노트북과 컴퓨터 그리고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9개 지역에 약 400명이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IceWarp ActiveSync를 사용하여 모바일 채팅, 협업, 일정공유, 공유주소록, 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환경설정 변경이라든지 업데이트는 중앙콘솔에서 수행할  수 있어 최종사용자들은 물리적으로 아무런 별도의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에 당신이 외부 현장에서 작업하고 있다면 IceWarp 서버가 Exchange 서버보다 더욱 쉽고 관리하기 편하다는 것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IT관리자 입장에서 단순하게 노트북만 작업자들에게 제공하고 IceWarp 웨베메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게만 해주면 다른 일이 필요없습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도 설치하지 않아도 되고 서버 상에서만 작업하면 되기 때문에 400명의 엔지니어 PC를 관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IT 담당이사의 말로 결론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ROI
레빈씨의 말에 따르면 IceWarp 서버를 도입하면 비용절감을 크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서버는 클라이언트당 비용이 IceWarp 서버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우리는 IceWarp 서버를 도입하므로서 수 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나의 예측에 따르면 90일 동안의 솔루션 비용과 고급기술자 인건비는 매우 중요한 요인입니다. 우리는 IceWarp 서버를 알게 되어 정말로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니즈를 충분히 이해하려고 하고 사용자의 변화를 최소화하려는 IceWarp는 우리의 고충을 줄여주고 비용까지 절감해 준 소중한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