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구축사례] SIANG MAY 글로벌 섬유기업 ICEWARP 메일서버 구축

소프트메일 2013. 8. 28. 10:57

글로벌 합성섬유 제조사인 시앙 메이사는 IceWarp 메일서버와 IceWarp SIP를 전사적으로 구축


회사 소개


 

시앙 메이(Siang May)는 전세계 60개국 이상에 합성섬유 로프 및 섬유 등을 공급하는 주요 제조사 중에 하나로 5개 대륙에 오랫동안 고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5년 이상의 전통을 갖고 있는 시앙 메이사는 존경받는 합성섬유 제품의 리더격인 제조사로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중국, 남동아시아에 생산 시설을 가동하고 있으며 100% 순수원료 물질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도전


시앙 메이사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중국 및 다수의 국가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데 비용 절감 및 효과적인 음성 통신 구축을 위해 신뢰성있고 원가효율이 높은 기술을 필요로 하고 있었습니다. 이를 해결할 기술은 인터넷 텔레포니(IT)라는 것을 인식하고 가장 나은 솔루션을 기대하였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서비스 공급업체나 솔루션 공급사는 이를 쉽게 구축할 수 없고 복잡하고 많은 비용이 소요되는 것으로 제안하여 시앙 메이사는 글로벌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투자를 망설였습니다. 이들은 빠르고 간편한 도입과 저렴한 유지보수 비용, 그리고 신뢰성 높은 솔루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솔루션


시앙 메이의 소유자인 체어 핑(Cher Ping)은 기존 IT 업체 들을 찾기로 결심하고 음성 통신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을지를 연구하였습니다. 수 년 동안 IceWarp 메일서버를 사용하고 있던 체어 핑은 IceWarp의 성능에 만족하고 있었고 IceWarp가 제공하는 SIP 기술에 대해 신뢰를 하였고 바로 IceWarp의 인터넷 텔레포니 기술을 고민없이 사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나는 예전에 우연히 IceWarp 메일서버를 알게되어 사용하게 되었는데 IceWarp의 탄력성인 구조와 단단한 메시징 능력은 우리 사업의 든든한 기반이 된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기업을 거늘이고 있는 그룹사로서 다양한 지역에 사무실이 퍼져있습니다. 수 많은 기업 전화라인과 웹사이트가 있고 서로 다른 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IceWarp는 이런 우리의 니즈를 정확히 알고 있었고 우리가 무엇이 필요한 지를 알고 그 기능과 성능을 우리에게 제공하였습니다".


Cher Ping은 IceWarp의 분산 구조가 효과적이고도 지역분산된 우리 구조에 잘 어울리고 음성 통신을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전화통신 비용을 상당히 절감하도록 할 수 있어 IceWarp SIP를 다시한번 선택하였습니다. 


IceWarp는 범용적으로 인터넷 텔레포니를 제공하기 대문에 전세계 다양한 표준 방식의 인터넷 전화와 웹폰과 무리없이 호환됩니다. 직원들 간에는 비용이 전혀들지 않는 음성통신이 가능하게 되었고 회사에서 사용하는 GXW4104 그랜드스트림 유니트와 플러그인 하여 회사 전화망과 바로 통합될 수 있었습니다. IceWarp-Bria 조합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우리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기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합니다. 몇몇의 IT 관리자 들이 쉽게 음성통신 망을 IceWarp 메일서버에 구축하여 운영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랄따름입니다. IceWarp는 우리의 비즈니스 운영에 편리함과 사용성을 주었습니다. 더군다나 전세계 우리 사무소 간의 통신은 이제 무료로 가능합니다. IceWarp에 감사드립니다".


시앙 메이(Siang May)사 : www.siangmay.com

IceWarp : www.icewarp.co.kr


본 기사는 IceWarp 홍보팀에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