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IceWarp 파일싱크 12버전에서 준비, 자사 만의 드롭박스나 원드라이브 대용으로 대체

소프트메일 2016. 12. 1. 14:22

IceWarp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12버전에서 파일싱크(FileSync) 출격 준비 완료


아이스워프 파일싱크는 구글의 드롭박스나 원드라이브의 대용으로 자사 만의 독립적인 클라우드 파일공유 시스템을 제공하는 기업을 위한 매력적인 도구입니다. 현재는 베타버전으로 마무리단계에 있으나 곧 아이스워프 12 버전에서 WebDAV 엔진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출격 대기 중에 있습니다.


아이스워프 메일서버를 사용하는 기업 고객의 어떤 구성원도 아이스워프 메일 계정을 사용한다면 자기 자신만의 문서파일, 영화, 음악파일, 사진, 업무용 모든 파일 들을 파일싱크를 사용하여 PC와 메일서버 간에 언제든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치 원드라이브나 드롭박스 사용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친숙하게 클라우드 공유를 회사에 옮겨 놓은 것과 동일합니다.


현재는 윈도우 버전과 MacOS 버전이 준비되었습니다만 곧 리눅스 버전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12버전에 출시될 파일싱크 기능을 기대해 주십시오. 아직 가격정책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곧 발매될 아이스워프 파일싱크는 아이스워프 12버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스워프코리아 (주)소프트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