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고객지원

4-1-2-2. 도메인 - 옵션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 3. 16:27
4-1-2-2 도메인 - 옵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컬 도메인 옵션은 도메인과 도메인의 모든 사용자에게 유효합니다.

옵션 (0) 값의 기본 의미는 "무제한" 의미합니다. 일부 옵션은 금지 상태이고 전역 도메인 옵션에 의해 사용으로 되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필드

설명

도메인 관리자 계정 제한(계정수)

도메인 관리자는 웹관리자에서 여기에서 설정된 계정 수만큼의 계정을 만들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외에도 모든 계정이 포함됩니다.

디스크 쿼터(MB)

도메인의 모든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전체 디스크 용량이 특정 쿼터를 초과할 없습니다. 쿼터가 초과되면 도메인에 대해서는 더이상 메시지를 수신할 없습니다.

옵션은 관리자가 도메인 관리자가 자신의 도메인을 관리하도록 사용하도록 지정합니다.

도메인에 로그인 금지

옵션은 "도메인 유저 제한" 옵션을 선택한 경우에만 이용할 있습니다. 이는 모든 사용자가 로그인할 없도록 합니다.

 

 

사용자

 

사용자 메일박스 크기(KB)

도메인의 어떤 사용자도 메일박스(POP3 다운로드 받지 않은 또는 IMAP으로 삭제하지 않은) 있는 모든 수신 메일의 전체 크기가 여기에서 설정한 크기까지만 수신할 있으며 이를 초과할 없습니다.

사용자 일일 송신 제한 용량(MB)

도메인의 사용자는 하루에 보낼 있는 제안 용량까지만 메일을 송신할 있습니다. 이를 초과하면 초과한 사용자들은 더이상 오늘중에는 메일을 송신할 없습니다.

사용자 일일 송신 제한 수량

도메인의 사용자는 하루에 보낼 있는 메일 수량까지만 메일을 송신할 있습니다. 관리자는 사용자들에게 메일 서버 외부로 많은 수량의 메일을 발송하지 못하도록 제한할 있습니다.

사용자 최대 메시지 크기(KB)

매개변수는 도메인 사용자가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어떤 메시지의 최대 크기에 제한을 하여 크기가 넘는 메일은 송수신할 없습니다.

 

 

만료

도메인 만료 기능은 도메인의 유효기간을 정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도메인이 만료되면 도메인에 로그인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만료된 도메인에 대해 다른 처리도 가능합니다. 만료는 사용자 계정의 것과 유사합니다.

만료일(yyyy/mm/dd)

도메인 만료일의 정확한 날짜를 정의합니다.

만료 며칠전 통지()

도메인이 실제 만료되기 며칠전에 관리자에게 통보할 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료가 발생하기 전의 일 수를 설정합니다.

 

만약 도메인 관리자의 메일이 없다면 메일서버의 관리자에게로 통지됩니다. 통지 메일은 도메인 이름과 도메인이 만료되기 까지의 일 수를 포함합니다.

만료시 도메인 삭제

만료된 도메인은 자정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모든 계정과 설정 역시 삭제되므로 주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도메인 설정은 사용자들의 계정에서 설정 옵션에 우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