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고객지원

4-1-2-3. 도메인 - 기타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 3. 16:29
4-1-2-3 도메인 - 기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드

설명

가상 IP 바인딩

도메인은 논리적으로 IP 주소 바인딩할 있습니다. 사용자는 세미콜론을 사용하여 다중 IP 주소를 설정할 있습니다.

기본 도메인이 IP 주소로 바운드 되면 다른 도메인 역시 바운드 도록 요구됩니다.

사용자가 인증을 위해 접속할 메라크는 도메인을 찾기 위해 특정 IP 사용할 것입니다.  관리자가 기능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된 사용으로 메일 송수신이 불가능할 있습니다.

만약 많은 도메인 있고 각각 유일한 IP 주소를 갖는다면 옵션을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이는 사용자 데이터베이스 접속에 있어 보다 빠른 속도를 얻게 됩니다.

기본 계정

사용자 기본 계정 옵션을 사용할 버튼을 사용할 있으며 관리자에게 각각의 도메인에 대한 서로 다른 기본 데이터 설정을 만들 있도록 합니다. 기본적으로 원본 기본 파일이 사용됩니다. 관리자가 도메인 기본 계정 파일을 만들면 새로운 사용하게 됩니다.

헤더/푸터

이 옵션을 사용하여 도메인의 헤더와 푸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전역 헤더/푸터 옵션을 허용하고 도메인 대화창을 열어 푸터와 헤더 정보를 설정합니다. 도메인 헤더와 푸터가 정의되지 않았으면 전역 헤더/푸터가 사용됩니다.

서비스 접속

대화창은 전체 도메인에 대한 서비스 사용여부를 선택하게 합니다. 옵션은 특정 서비스의 처리 모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드가 하게 선택되지 않으면 옵션은 사용할 없게 됩니다. 처리 모드에 대해서는 서비스의 관리자 부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