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지원 비용 안내 <<

티스토리 뷰

IceWarp 서버는  설치한 이후로 라이선스 유효성 진단을 위해 라이선스 서버와 주기적으로 통신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 서버와 통신할 수 없는 인트라넷이나 폐쇄망에서, 또는 인터넷 망이라도 80번 포트가 막혀져 있는 경우라면 IceWarp 서버는 당사의 라이선스 서버와 통신을 통해 유효성을 체크하지 못하게 되므로 서비스 중단을 경고하는 다음과 같은 메일을 발송합니다.

Your IceWarp Server [mail.xxx.co.kr] could not revalidate the license with our license server. As a result, your license has been forced into Emergency Mode. Please fix any existing connectivity issue or validate the license manually via Activate License


이런 메일을 수신하면 IceWarp 서버의 라이선스를 재활성화하여야 하는데 이 문제는 방화벽 80번 포트를 열어 해결하거나 폐쇄망이나 인트라넷의 경우는 IceWarp 라이선스 유효성 체크를 제외하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조치방법은 IceWarp 라이선스 파일을 오프라인 모드로 재발행하는 것인데 이는 본사 라이선스 담당관을 통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당사 support@icewarp.co.kr 로 반드시 연락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