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Warp 이메일 서버 자세히보기

아이스워프 메일서버

MS EXCHANGE 서버 고객을 위한 IceWarp 메일서버로의 데이터 이전 서비스 시작

소프트메일 2014. 7. 31. 18:17

안녕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의 Exchange 서버를 사용하다가 다른 메일서버로 이전하려면 여러가지 걸림돌이 있습니다. MS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너무 많은 라이선스 비용이나 운영인력에 대한 부담 등 익스체인지 서버를 타사 메일서버로 이전하기를 희망하는 기관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러나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데이터 이전이라든지 메일사용에 있어서 많은 장점을 갖고 있었던 ActiveSync 사용을 포기해야 하는 이유 들이 메일서버 변경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입니다.


따라서, 저희 소프트메일은 기존에 Exchange 서버를 사용하다가 IceWarp 메일서버로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Exchange 서버 데이터 이전 계획을 세워드리고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IceWarp 메일서버는 MS Exchange 서버 기능의 대부분을 수용하고 있으며 ActiveSync 또한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전하고자 하는 Exchange 서버는 Microsoft Exchange 2007(SP1), 2010, 2010(SP1), 2010(SP2)이고 메일데이터는 물론 연락처 등의 개인 데이터까지 이전해 드립니다. 이전 방법은 당사의 Exchange 마이그레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이전해 드리며 소요시간은 데이터 용량에 따라 장시간이 소요됩니다.


MS Exchange 서버에서 IceWarp 메일서버로 이전하고자 하는 고객은 문의하여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