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3일 - 아웃백은 자사의 메일서버와 연동하여 스팸메일과 바이러스메일을 차단하 기 위하여 당사의 스팸차단 전용장비인 하론 SPG-200을 임대방식으로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하였 다.

아웃백은 자 사의 스팸차단 장비인 SPG-200 시스템을 약 한달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스팸차단 장비의 안정 성과 스팸차단 효과에 대한 검토와 평가가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이 도입의 결정적 이유가 되었다.

SPG-200 장비는 스팸블록에서 사용하는 시스템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갖고 있으며 500유저 가 사용할 수 있는 중급 장비로서 스팸블록의 모든 기능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다. 컴터치의 RPD, 글로벌 IP VIEW, 카스퍼스카 등의 상용 스팸/바이러스 차단 엔진은 물론 스팸어세신, ClaimAV 등 의 공개 엔진을 모두 사용하므로서 메일 공격은 물론 바이러스 공격, 피싱 메일까지도 한번에 차 단할 수 있다.

또한 매일같이 사용자들은 스팸보고서를 이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관리자는 시스템 및 도메인에 대한 통계 메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반사용자들은 웹으로 접속가능한 자신만 의 격리보관소를 갖게 되어 언제든지 웹을 통해 로그인하면 자신의 스팸을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웹 격리보관소를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은 오탐에 대한 관리자 및 사용자의 직접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과 극히 낮은 오탐 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관리자의 고민이나 지속적인 관리없이도 자동으로 쉽게 스팸메 일을 지속적으로 시스템이 운영될 수 있는 점에 점수를 크게 부여하였다.

스팸블록 서비스는 아웃백의 지속적인 관심과 시스템 도입에 감사드리며 더욱 우수한 성능과 기능의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다. 아웃백의 결정에 감사를 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ICEWARP 이메일서버 avastkorea

ICEWARP 글로벌 이메일 서버 플랫폼으로 한국내 3천여 고객사가 운영 중인 구축형 메일 서버 솔루션, 윈도우 및 리눅스 운영체제 지원, 가상화 엔진 탑재, 또는 SaaS용 메일 운영이 가능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